FAQ
- 아래 자주 질문해주시는 내용을 모아 보다 편리하게 궁금증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.
전체
-
Q
ZonePlayer 배속 수강 시 음질에 문제가 있습니다.
-
강의 수강 중 배속 재생시 음질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는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플레이어 창 우클릭 > 오디오설정 > 음성코덱 > AAC &WMA > 현재 선택되어 있는 코덱에서 Zone Audio Decoder Filter 4 등 다른 코덱으로 변경 후 플레이어 창 종료 후 재실행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AAC, WMA는 강의 파일 타입에 따라 다를 수 있으나 가급적 동일하게 같이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.
-
Q
수강신청을 어디서 하는지 모르겠습니다.
-
상단 메뉴바의 수강신청>집합과정 선택 후 듣고자 하는 과정의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.
-
Q
휴대폰에서 강의 재생이 안 됩니다.
-
모바일 또는 태블릿 PC를 이용해 학습하기 위해서는 법인학습자용 app 을 설치하셔야 합니다.
학습용app을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.
-
Q
영상과 소리가 모두 나오지 않습니다.
-
방화벽 또는 사내 보안프로그램 및 백신으로 영상이 차단되거나 Windows Media Player가 설치되지 않은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
1. "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. 경로가 잘못되엇거나 파일이 존재하지 않습니다." 메시지 발생 시
(1) 기존 또는 정상적인 URL로 접속하지 않았습니다.
사용자가 기존의 URL로 접속했거나 잘못된 주소로 저장된 즐겨찾기 목록을 통해 접속한다면 미디어 서버에 정상적인 접속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(2) 즐겨찾기에 저장된 주소가 초기 접속되는 주소가 아니라 추가 페이지 주소로 되어 있는 것은 아닌지 확인합니다.
(예 : epasskorea.com이 아닌 epasskorea.com/Customer/faq.asp)(3) 회사에서 방화벽 혹은 외부포트가 차단되어 미디어 서버에 접근이 되지 않는 경우 사내 네트워크 담당자 혹은 PC관리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2. 미디어플레이어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미디어플레이어 설치를 합니다
http://www.microsoft.com/ko-kr/download/windows-media-player-details.aspx
-
Q
학습에 필요한 자료는 어디서 다운 받을 수 있나요?
-
담당 과정 자료실 게시판에서 다운로드 하여 출력 가능합니다.
-
Q
순차적으로 학습하라는 문구와 함께 넘어가지 않습니다.
-
일부 학습을 마치지 않은 페이지가 있을 경우 발생하는 문제입니다.
이 경우 모바일 또는 PC 학습하기 > "학습목차" 메뉴에서 미학습으로 표기된 차시를 확인하시고,
해당 차시 "학습하기" 버튼을 클릭하신 후 첫페이지부터 순차적으로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.
-
Q
수료증을 출력하고 싶어요
-
마이페이지 > 나의강의실 > 종료과정 탭을 클릭하신 후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.
단, 수료증은 교육 종료일 이후라도 수료처리 중인 과정은 출력이 불가합니다.
수료처리는 종료일을 기준으로 1주일 이내 완료되며, 이 기간 중 수료증이 필요하신 경우 담당운영자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.